2020학년도 1학기 교과트랙 연구보고서 발표회가 아래와 같이 진행될 예정이오니발표자께서는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2016 9 28일부터 전면 시행된 '청탁금지법'과 관련하여,

  심사를 받는 학생본인과 소속 연구실에서 별도로 다과나 음료식사 등은

  준비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     -

 

1. 발표회 세부 일정은 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2. 연구보고서와 ‘학위청구 신청서’의 논문제목이 일치하여야 하며변경 시 학생이

    ‘학위청구 신청서’의 제목을 포털에서 수정해야합니다.

    (발표회 전까지만 제목수정이 가능하며발표 이후에는 행정실로 문의)

    * 변경방법포탈로그인 >학적/졸업 > 논문심사 > 학위청구논문 심사신청 > 논문제목

      변경 후 저장

 

3. 발표자께서는 발표시간 30분 전까지 오셔서 대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4. 연구보고서는 심사일 전까지 slack으로 공유하여주시고,

    발표당일에는 따로 출력해오지 않으셔도 됩니다.

    발표 ppt는 발표당일 usb에 담아오시고검토(심사)위원 수 만큼 출력해오시기 바랍니다.

    * slack 페이지 주소 : https://ku-dissertation.slack.com

       (익스플로러 사용 불가능 / 크롬 등 타 브라우저 사용요청)

    * slack 사용법 동영상 : https://www.dropbox.com/s/zuyy51yqrbel0z9/%EB%85%BC%EB%AC%B8%EC%8B%AC%EC%82%AC-%EC%8A%AC%EB%9E%99%EC%B1%84%EB%84%90%EC%83%9D%EC%84%B1.mov?dl=0

 

5. 연구보고서 속지복사본 제출 시 검인면에 각 검토(심사)위원의 서명을 받아야 하며,

    필요에 따라 발표 당일 검토(심사)위원께서 서명해 주시는 경우도 있으니미리 검인면

   양식을 준비 오시면 좋습니다. (첨부파일 양식 참조)

 

 

문의정보보호대학원 행정실 ☎ 02-3290-4255